티스토리 뷰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용카드가 있으며, 삼포적금으로 항공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런 일반적인 방법말고도 지마켓을 이용한 마일리지적립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마켓에서는 구매시 스마일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어서 아시아나 포인트를 적립하면 더블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마일리지나 해피포인트 둘중 하나를 선택 가능합니다.

적립을 받기위해 지마켓에 꼭 등록해야하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마일리지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입력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지마켓에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 후 아래 이미지상 (1) 쿠폰/출첵을 클릭합니다. 이후 (2) 제휴포인트 추가적립을 클릭합니다. 




추가하면 보이는 것이 카드 정보 확인수정 버튼이며 클릭 후 아시아나 마일 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쇼핑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점수가 다릅니다. 3천원당 1마일리지 이기 때문에 2만원 구매금액이면 총 6점이 적립되며 2천원은 절사됩니다. 또한 배송비는 제외한 구매금액만 적립되는것을 염두해두어야합니다. 특히 중요한것은 적립이 안되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전자제품입니다. 세탁기, 노트북 등의 가전제품은 적립 미적용 입니다. 적용되는것은 패션 가구 스포츠 도서 식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500마일리지 적립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150만원이상 구매시 500마일적립되고 나머지 금액은 절사됩니다. 




항공마일리지는 쌓으면 쌓을수록 좋습니다. 무료항공권으로 여행을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꼼꼼하게 신경쓰면, 구매시마다 매번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만큼 꼭 따라하셔서 놓치고 있는 혜택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지마켓 쇼핑몰을 통한 아시아나 마일 적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성수기 일정 최신업데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