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일리지로 휴가 계획 짜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마일리지는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쓰는것도 정말 중요합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 성수기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은 하늘색 비행기 동체인데 반해 아시아나 항공은 꼬리쪽에만 색깔이 들어가 있어 예쁜 것같습니다. 우선 마일리지차감은 구간과, 좌석 클래스에 따라 공제율이 달라집니다. 아래 이미지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입니다. 내가 차감이 필요한 구간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위 이미지에서 빨간 네모칸을 보시면, 한국 출도착구간이 한국 - 미주,대양주,유럽 입니다. 이코노미클래스는 7만점 차감이 되는것으로 보이는데요. 이것은 인천-뉴욕 왕복구간을 위해 7만 마일리지가 필요하다는 뜻 입니다. 인천-괌, 인천-런던 구간도 이코노미석 7만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동일한 구간을 비즈니스석으로 탄다면? 10만 5천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단, 위의 마일리지표는 평수기 표를 말하는 것이며, 성수기에는 마일리지가 50% 추가됩니다. 인천-뉴욕구간이 비수기때 이코노미석이 7만마일리지 차감인데, 성수기에는 7만마일리지 + 50% 추가 마일리지 공제가 더 되는 것입니다. 위의 표는 2018년 성수기 일정입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국제선 (미주지역 이외 출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알차게 마일리지 모으시고 해외여행 가는데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시아나 마일리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