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티칸 박물관은 이탈리아에 간다면 꼭 들러야할 명소 중에 명소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제일크고 오래된 박물관 답게, 오래된 역사유물들이나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건축물 자체가 예술적입니다.





바티칸 박물관에서 유명한 나선형 계단도 유명합니다. 크고 볼것이 많은 박물관이기 때문에 여유롭게 시간을 잡고 투어하여야합니다. 시간이 촉박하다면 입장료만 날리게되니, 꼭 5시간 이상 여유를 가지고 여행계획 짜시기를 바랍니다.





바티칸 박물관 입장료가 2018년에 조금 올랐습니다. 기존 성인 입장료가 16유로에서 17유로로 변경되었습니다. 17유로는 현장구매 가격이며 줄을 서야하며, 인터넷에서 SKIP THE LINE 으로 줄을서지 않게 미리 예매할 수 있는데요. 이럴경우 4유로의 예약비를 내야합니다. 연휴에 가면 줄만 1-2시간 설 수 있기 때문에 그때는 예약을 하고 가는편이 기다리는 시간을 감안하면 경제적입니다. 





대학생은 국제학생증이 있으면 할인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8 유로이며, 인터넷 예약을 하면 12유로입니다. 




바티칸 박물관 무료입장도 가능합니다. 바로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마다 무료입장을 하니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바티칸 박물관 운영시간은 월요일 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마지막 입장은 4시 입니다. 무료입장이 진행되는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단축 영업하니 알아두시구요. 바티칸 박물관 위치는 Viale Vaticano, 00165 Rome 구글맵 검색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