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에서 산을 타다 썸을 타게 된 한혜진이 화제입니다. 한혜진은 뉴욕진출 1호 모델인 탑모델 출신으로 몇년전부터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 전현무 이시언 기안84 헨리 등의 다른 멤버들과 꿀 케미를 보여주며 인지도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한혜진 아파트, 집, 인테리어,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혜진이 뉴욕에서 모델을 할때 룸메이트 친구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전여친 톱모델 에린헤더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은 한혜진이 더 잘나가는 것 같습니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로 광고 섭외요청이 물밀듯 들어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하네요. 스포츠의류를 포함한 패션 부터 음료까지 그종류는 매우 다양하다고 합니다. 





헌집새집과 나혼자산다에 한혜진이 7년째 혼자사는 아파트가 나왔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올 화이트 인테리어에 심플한 느낌의 홈스타일링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혜진 아파트 어디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모델 한혜진 아파트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현무와의 열애가 들킨 것도 한혜진 논현동 집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혜진 논현동 아파트 가격 매매가는 9억에서 10억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전세가는 6억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형평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상당한 것은 역시 강남아파트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한혜진 차는 BMW 라고 하며 나이는 83년생 36세 입니다. 전현무도 방송에서는 미니쿠퍼 소유하고 있다고 나왔지만 현실에서는 벤틀리와 레인지로버를 이용하는 듯 보입니다. 예전에 방송에도 나왔지만 현재 동덕여대 모델과 석사과정을 밟고 있어 추후 모델쪽 교수일을 하지 않을까 추측도 해봅니다. 어마어마한 몸매를 가지려면 자기관리가 필요할텐데, 한혜진 다이어트 방법은 거의 안먹고 운동하기 인 것 같습니다. 먹으면서 뺀다는 말은 애초에 존재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차우찬과 지난해 말 결별했는데, 전현무와 생각보다 더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혜진은 역시 연하남보다는 연상남이 잘어울리네요. 지금까지 전현무와 열애중인 모델 한혜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