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린토피아는 우리나라 전지역에 있는 프랜차이저 세탁소입니다. 어디에나 있고 또 세탁기계도 최신식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세탁기는 큰 이불빨래를 하기에 작은 경우도 있고, 어그나 신발 빨래를 했을때도 때가 안빠지거나 신발이 망가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세탁소에 맡겨서 빨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지금부터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포털 검색창에 크린토피아를 검색후 크린토피아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공식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오른쪽 상단에 매장찾기를 눌러주세요.



매장찾기를 클릭하면 아래이미지에 빨간 네모 표시된 통합검색이 보일것 입니다. 통합검색을 입력하면 원하는 지역의 크린토피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면 되는데, 대전이라고 검색해 보겠습니다.




대전을 검색하면 지도에 여러개의 크린토피아가 표시가 됩니다. 그중 홈플러스 동대전점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지도에 파란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오른쪽에 그 지점의 상세 정보가 뜨게 됩니다. 주소, 전화, 영업시간, 서비스, 위치안내 등이 나옵니다.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약간씩 다른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는일이 없을듯 합니다.





크린토피아는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일입니다.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