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쿠오카는 한국이랑 매우 가까워서 한국관광객들에게 인기 추천관광지 입니다. 효도관광, 가족관광으로 많이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은 대중교통이 매우 잘되있어서 후쿠오카 도심은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하는것이 유용합니다. 하지만 후쿠오카 도심을 벗어나게되면 후쿠오카 렌트카 예약을 해서 관광을 다니는것이 훨씬 편하고 많은 곳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일본 렌트카 예약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예전에는 영어나 일본어로 번역해서 렌트카를 빌리기도 했지만 요즘은 한국어 렌트카 사이트에서 한국어로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인 경우, 미리 온라인 예약을 하고 가는 편이 좋습니다. 현지 수급 문제로 원하지않는 차를 받거나, 렌트를 못하거나, 운전자 보험 문제로 머리가 아플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온라인 웹포털에서 일본 렌트카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결과값 입니다. 이중 어느 업체를 통해 예약해도 가격이나 비용이 비슷합니다. 렌탈카닷컴, 닛폰렌터카, 도요타렌터카, 재패니칸, 타비라이, 자란넷 모두 후쿠오카 지역 렌트카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이중 어느것을 선택해서 예약하시면됩니다. 위의 사항은 일본전역에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북해도렌트카예약, 오키나와렌터카예약, 도쿄렌트카예약, 교토 오사카 렌트카예약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차를 선택하고,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한가지 중요한 사항은 외국인으로써 면책보험 포함여부 입니다. 외국에서 운전할때에는 국내 자동차 보험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조금 비싸더라도 꼭 운전자 면책보험을 풀커버로 들고 예약하는것 을 추천합니다. 후쿠오카 공항 픽업이 제일 일반적이지만, 예약할때 픽업지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후쿠오카 도심 하카타역 근처에도 렌터카 픽업센터들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픽업장소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후쿠오카에서 렌트카 여행 일정 추천 관광지는 어디가 있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후인, 벳푸


후쿠오카 렌트카 여행으로 좋은 곳은 후쿠오카 유명 온천관광지인 유후인과 벳푸가 있습니다. 유후인과 벳푸에는 역사적으로 오래된 료칸 숙박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미리 일본 유후인 료칸 예약을 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중급이상의 료칸부터는 조식과 석식을 포함한 경우가 많은데 그럴 경우 가격은 상당합니다. 하지만 프라이빗 온천등을 통해 힐링하기를 원하는 경우 료칸여행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2. 다자이후 


최근 짠내투어에서도 단돈 5천원에 힐링하는 가족온천이 나왔습니다. 다자이후는 하카타와 가깝고 거리에 부담이 없어 귀국하는날 오전 잠깐 들리기도 좋습니다. 더군다나 온천가격이 매우 싼 편이어서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츠쿠시노유 온천은 꼭 한번 들러볼 관광 명소인듯 합니다.





3. 나가사키


나가사키도 충분히 자동차로 갈 수 있는 거리이고 관광할 곳도 많기 때문에 나가사키 여행 계획을 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렌트카를 공항에서 픽업할 경우, 공항에 회사별로 창구가 마련되어있고, 공항내 표지판에는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바로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도 있지만, 렌트카 센터가 멀어 별도의 송영버스를 타고 직접 가서 픽업 하는 경우도 있다는 것을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일본 전지역 렌터카 예약 방법과 후쿠오카 자동차로 가볼만한곳, 추천 관광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