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레 KT를 사용하면서 KT멤버쉽 사용처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KT 휴대폰을 쓰면 매년 회원등급이 부여되고 그에 맞는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VIP와 일반 등급이 있습니다. KT를 오래사용하거나 일년에 휴대폰비용으로 얼마 이상 쓰면 VIP등급이 됩니다. 오늘은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에 올레 라고 검색한 후 검색결과에 아래 이미지가 뜹니다. 빨간 네모 쳐진 멤버십/혜택을 클릭합니다. 멤버쉽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멤버쉽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 영화공연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쇼핑 테마파크 글로벌 통신까지 나열해서 뜨게 됩니다. 여기서 파란색 네모로 화살표시된 전체보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91개의 제휴사가 검색됩니다. 올레포인트 쓸수있는 제휴사가 91개라는 것이구요. 그중 목록에서 VIP를 클릭하면 VIP만이 이용할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가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제휴사명을 입력해서 검색해도 됩니다.





VIP 회원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제휴사는 CGV 영화예매 무료입니다. VIP회원은 연 12번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포인트가 차감이 되기 때문에, 영화이외 다른 포인트를 사용한다면 포인트가 모자라서 영화 무료 12번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회원도 사용가능한 스타벅스도 많이 사용합니다. 무조건 한단계 사이즈업 됩니다.   







이외에도 하나투어 할인, 이마트 할인, GS25 할인, 롯데월드 할인 등 할인이 많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제휴처를 찾아보시고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KT멤버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